각종 정보

차박 필수용품 추천

min__ 2021. 2. 5. 19:08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차박을 할 때 필요한 용품들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릴까 하는데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차박 할 만한 장소 추천을 해드렸는데 글 마지막에 링크를 달아 드릴테니 한 번 읽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차박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차박 용품 판매 검색량과 판매량이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차박을 할 때 필요한 용품들이 무엇이 있는 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거 같습니다. 물론 기본적인 용품도 없이 차박도 가능하지만 조금 더 편리한 차박을 위해 몇 개 쯤은 준비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1. 테이블 & 의자

첫번째로 추천 드릴 것은 테이블과 의자 입니다. 물론 테이블과 의자가 꼭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따로 음식을 하거나 차를 마실 때 차 안에서 먹거나 마실 때 보다는 훨씬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2. 평탄화 매트

두번째로 추천 드릴 용품은 차에서 잠을 잘 수 있게 차를 평평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평탄화 매트 입니다. 잠자리가 평평하지 않다면 잠을 자는 동안에 미끄러져 내려가 불편합니다. 추가적으로 좀 더 푹신하게 잠을 주무시고 싶으시다면 '에어매트'를 사용하실 수 도 있고 한기를 막는데 도움을 주는 '자충매트'도 같이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3. 랜턴
야간에 요리를 하거나 화장실을 갈 때 필요합니다.


4. 도킹텐트

차량에 도킹할 수 있는 텐트로 넓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3~4인 이상으로 인원이 많아지게 될 때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특히 겨울에 난로를 텐트안에서 틀게 되면 차 안 까지 따뜻해서 좋습니다. 또한 갑작스런 비바람에 테이블이나 의자 같은 용품들이 젖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텐트 같은 경우에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존재하는데요. 차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며 아무것도 가지고 다니지 않는 '스텔스 차박' 같은 경우에는 이동하기가 간편하지만 차박텐트가 있을 경우에는 이동의 제약이 생기고 차박지 선택의 폭이 좁아질 수 있습니다.


5. 전기 파리채
여름에 차박을 가게 될 경우 필수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올해 아직 코로나가 다시 유행하며 집에만 계셨던 분들은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차박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차박 명소,장소 추천 - https://ahfmrptek-9999.tistory.com/m/79

 

차박 명소,장소 추천

코로나가 계속해서 길어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해수욕장이나 계곡 같은 곳으로 차박을 하는 사람들이 늘었는데요. 언택트 여행의 대표적인 차박. 최근들어 '차박하기 좋은 차' , '차

ahfmrptek-999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