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정보

터키여행 안탈리야 명소 추천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터키에 여행 갈 만한 여행지역인 안탈리야에서 가볼만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가 더욱이 심해지고 있는 요즈음 해외여행은 꿈도 못 꾸는 상황인데요. 백신의 대한 소식이 차츰차츰 들려오기 시작하고 코로나가 종식 되기만을 다들 손꼽아 기다리실텐데요.저도 빨리 코로나가 끝나고 해외여행을 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네요. 코로나가 끝나고 가 볼만한 곳들을 찾아보면서 해외여행계획을 천천히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터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하면 많은 분들이 이스탄불을 떠올리시지 않을까하는데 이스탄불 말고도 여행으로 좋은 곳들이 많습니다.

이제 안탈리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안탈리야는 터키의 남부 지중해 연안 중심도시로 1년 내내 좋은 날씨가 이어집니다. 이로인해 외국인뿐만 아니라 터키인들도 휴양지로 많이들 찾는다고 합니다.

이제 터키 친구에게 물어본 안탈리야에 가볼만한 곳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시티 중심가의 'old town'

시티 중심부에 있어 볼거리도 많고 사진과 같이 거리를 보는 재미가 있다고 합니다.

2. 시데 ( side )

시데에서 유명한 아폴론 신전입니다. 안탈리아에서는 78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차로 1시간 조금 더 걸리는 고대 도시입니다. 아폴론 신전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습니다.

3. 뒤덴 폭포 ( lara )

뒤덴 강을 따라 흐르다가 바다로 떨어지는 폭포로 관광객들이 많이들 들린다고 합니다.


4.올림포스 (olympos)



마지막으로 올림포스 입니다. 신들의 산 올림포스 산이 있습니다. 케이블카로 산을 올라갈 수 있으며 올림포스 해변은 사진과 같이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안탈리아에서 갈만 한 곳 4곳을 알아보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