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영화 홀리데이트 리뷰,줄거리

728x90

오늘 리뷰해볼 영화는 '홀리데이트'이다. 로맨틱 코미디를 너무 많이 봐와서 그런가 조금은 지루한 영화였다. 역시 로맨틱 코미디라서 그런 지 뻔한 결말. 가볍게 보기 좋을 거 같다. 

 

집에 들어가기전 담배 피는 '슬론'

공휴일마다 엄마에게 남자문제 옷차림 등에 잔소리를 듣는 '슬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도 마찬가지 후줄근한 옷차림에 담배 냄새를 풍기며 집에 도착한 '슬론'에게 온 가족이 '슬론'에게 남자 친구는 언제 생기냐고 잔소리를 한다.

가족에게 잔소리 듣는 '슬론'

설상가상 남동생의 결혼발표까지 이어진다. 끔찍한 크리스마스를 보낸 '홀리'.

여자친구의 부모님 사이에 껴있는 '잭슨'

한편 여자 친구네 집에서 여자 친구 부모님과 같이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 '잭슨'. '잭슨' 또한 우스꽝스러운 스웨터를 입으며 파티에 있다가 결국 파티에서 나와버린다. '잭슨' 또한 좋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보낸다.

옷 가게에서 처음 만난 '슬론'과 '잭슨'

서로 자신들이 받은 선물을 환불하러 온 가게에서 만나게 된 '슬론'과 '잭슨'. '슬론'에게 홀리데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잭슨'은 '슬론'에게 홀리데이트를 하자며 명함을 주고 헤어진다.

화상통화로 잔소리하는 엄마

재택근무를 하는 '슬론'에게 화상통화까지 걸어 남자로 잔소리를 하는 엄마. '슬론'은 '잭슨'과 홀리데이트를 하기로 마음먹는다. 그렇게 시작된 공휴일이나 기념일에만 하는 데이트.

새해 전날 파티

첫 데이트는 새해 전날 파티가 된다. 파티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슬론'에게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신청을 하는 '잭슨' 하지만 아직 밸런타인 데이 전 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았던 터라 상황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다면 거절을 하는 '슬론'.

'슬론'의 전 남자친구

시간이 지나 밸런타인데이가 찾아오고 상황은 바뀐 게 전혀 없다. 초콜릿 가게에서 여자 친구와 같이 있는 전 남자 친구와 만나기까지 하는 '슬론'. 이때 우연히 지나가던 '잭슨'이 '슬론'을 도와주고 둘은 다시 홀리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그렇게 공휴일마다 데이트를 하는 '슬론'과 '잭슨'.

홀리데이트를 하는 도중 손가락이 잘리게 되는 사고를 당하게 된 '잭슨'. '슬론'은 '잭슨'을 병원으로 데리고 가. 수술이 끝나고 집으로 데려다준다. 둘은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지만 상대방의 대한 마음에 확신이 없는 상황. 선뜻 먼저 마음을 표현하지 않는 다.

시간이 흘러 핼러윈이 다가오고 할로윈 파티에서 다시 만난 전 남자 친구와 임신을 한 전 남자 친구의 여자 친구 기분이 상해버린 '슬론' 파티 도중 집으로 가려하고 '잭슨'도 집으로 같이 가게 된다.

집으로 도착해 서로 섹스를 하게 되지만 서로 별 마음 없이 섹스를 했다고 착각을 하게 된다. 

마트에서 싸우는 '슬론'과 '잭슨'

이내 마트에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지만 상황은 달라질 게 없다며 자신의 감정을 무시하는 '슬론' 그렇게 둘의 홀리데이트는 끝이 나게 된다.

고백하는 '슬론'

시간이 지나고 우연히 쇼핑센터에서 만나게 된 '슬론'과 '잭슨' 그냥 그렇게 지나치는 듯 하지만 이내 '슬론'은 '잭슨'을 쫒아간다. '잭슨'의 말이 옳았다며 '잭슨'을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슬론'. '잭슨'은 받아준다.